CUSTOMER CENTER

PRINT X의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의 궁금증에 대해 친절히 답변해드립니다.

자동 주문되는 품목 이외의 별도 견적은 가능합니까?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CI / 로고 제작이 완료되면 원본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까?
회원가입은 반드시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까?
명함을 받았는데 오타가 있습니다.
인쇄물의 내용이 틀린경우 다시 제작은 안되나요?
결제는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선입금(결제)을 해야만 제작이 가능합니까?
이전  1    2  다음